이라고
결심했어요~~
청피마자만
심어봤거든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별난훈장 봉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화려해요~~♡
-
작성자행복이란(천안) 작성시간 26.06.05 벌써 열매까지 빠르네요.
-
답댓글 작성자별난훈장 봉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옥상이라 ^^
-
작성자꽃사랑(보령) 작성시간 26.06.05 저도 작년에 키우다 올해는 씨앗 파종 안했는데 내년에 다시 심어 봐야겠어요
지금 남겨둔 씨앗이 내년에도 싹이 나려나🤔 -
답댓글 작성자별난훈장 봉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날거예요~
저는 내년엔 시골집에 심을것까지 2립 파종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