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발아/키우기

적피마자 매년 심을것

작성자별난훈장 봉화|작성시간26.06.05|조회수79 목록 댓글 11

이라고
결심했어요~~
청피마자만
심어봤거든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별난훈장 봉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화려해요~~♡
  • 작성자행복이란(천안) | 작성시간 26.06.05 벌써 열매까지 빠르네요.
  • 답댓글 작성자별난훈장 봉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옥상이라 ^^
  • 작성자꽃사랑(보령)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작년에 키우다 올해는 씨앗 파종 안했는데 내년에 다시 심어 봐야겠어요
    지금 남겨둔 씨앗이 내년에도 싹이 나려나🤔
  • 답댓글 작성자별난훈장 봉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날거예요~
    저는 내년엔 시골집에 심을것까지 2립 파종해야겠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