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발아/키우기

재피

작성자부나비|작성시간26.06.08|조회수76 목록 댓글 4

어느 식당에선가 재피장아찌가 나왔는데 맛이 좋아 씨앗 나눔받아 심은 것들이 따로 하나씩 심은 것은 싹이 안트고 단체로 심은 것만 나와 잘 크고 있어요.
산에서 보던거보다 작은 것이 잎도 예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수국(순천) | 작성시간 26.06.08 젠피 저도 좋아해요
    잘 크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쁘게 크고 있어요.
    저 작은 것이 나무가 된다는 게 신기해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08 잘 키워보세요
    이쁘네요
  • 작성자청송유기농사 | 작성시간 26.06.08 요래보니
    잎이 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