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발아/키우기

로도치톤

작성자갱순(부천,예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122 목록 댓글 53

못말리는 로도치톤 화분이
감당않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항상 여름이 문제네요
    올~시험대상입니다
  • 작성자꽃그림경북 | 작성시간 26.06.09 어쩜 로도치톤을 해마다 잘 키우셔요.
    씨앗 나눔 받아서 두 번 실패하고
    키울 생각을 못해요 ㅎ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그래요 여름에보내서
    올여름 잘넘겨보려고요 ㅎㅎ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09 갱순님의 나눔씨앗으로 겨우 발아시켜 키웠었는데 이제 갱순님 로도치톤 으로 만족하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좀 까탈스럽긴 한것같아 저도 여름이 걱정이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