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말리는 로도치톤 화분이
감당않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항상 여름이 문제네요
올~시험대상입니다 -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시간 26.06.09 어쩜 로도치톤을 해마다 잘 키우셔요.
씨앗 나눔 받아서 두 번 실패하고
키울 생각을 못해요 ㅎ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저도 그래요 여름에보내서
올여름 잘넘겨보려고요 ㅎㅎ -
작성자여름꽃 강원 작성시간 26.06.09 갱순님의 나눔씨앗으로 겨우 발아시켜 키웠었는데 이제 갱순님 로도치톤 으로 만족하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좀 까탈스럽긴 한것같아 저도 여름이 걱정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