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샤베 자연발아 된거
주아로 키운거 긁어모아 심어줬어요
오렌지 꽃이 넘 귀엽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아주 귀요미에요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12 너무 예쁜아이인데 키우기 너무 힘든것같아 메모만 해두네요 앙증맞고 색상도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요즘 아주 잘커요
-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시간 26.06.12 베고니아 종류인가봐요
오렌지색 작은꽃이 넘 귀여워요 -
답댓글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오렌지색꽃이 앙증맞게 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