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발아/키우기

오렌지샤워베고니아

작성자소소정 세종시|작성시간26.06.12|조회수76 목록 댓글 9

오샤베 자연발아 된거
주아로 키운거 긁어모아 심어줬어요
오렌지 꽃이 넘 귀엽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주 귀요미에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2 너무 예쁜아이인데 키우기 너무 힘든것같아 메모만 해두네요 앙증맞고 색상도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요즘 아주 잘커요
  • 작성자보라비치(부산) | 작성시간 26.06.12 베고니아 종류인가봐요
    오렌지색 작은꽃이 넘 귀여워요
  • 답댓글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렌지색꽃이 앙증맞게 피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