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11월 송촌님께
나눔받은 군자란 씨앗이 발아하고 자라서
첫꽃이 피었네요
저 한테만 예뻐보일수도요 ^^
요즈음 카페에 안보이시지만
송촌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솔벗 군포 작성시간 26.06.16 오랜 기다림과 끈질긴 노력으로 첫 꽃을 피우셨군요. 참으로 대단하십니다. 열렬한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항상 화사한 꽃을 연이어 피우기를 기원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이슬아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응원 감사합니다 ^^
-
작성자강한나 작성시간 26.06.18 6년을 기다려 어여쁜 꽃을 보셨네요.
대단하세요.
축하드려요~!!
인내의 시간은 쓰지만
열매는 달죠~~ㅎ -
답댓글 작성자이슬아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열심히 키울게요 -
답댓글 작성자강한나 작성시간 26.06.18 이슬아씨 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