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발아/키우기

파종이 첫 꽃입니다

작성자이슬아씨|작성시간26.06.14|조회수211 목록 댓글 9

20년 11월 송촌님께
나눔받은 군자란 씨앗이 발아하고 자라서
첫꽃이 피었네요


저 한테만 예뻐보일수도요 ^^
요즈음 카페에 안보이시지만
송촌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벗 군포 | 작성시간 26.06.16 오랜 기다림과 끈질긴 노력으로 첫 꽃을 피우셨군요. 참으로 대단하십니다. 열렬한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항상 화사한 꽃을 연이어 피우기를 기원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이슬아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응원 감사합니다 ^^
  • 작성자강한나 | 작성시간 26.06.18 6년을 기다려 어여쁜 꽃을 보셨네요.
    대단하세요.
    축하드려요~!!
    인내의 시간은 쓰지만
    열매는 달죠~~ㅎ
  • 답댓글 작성자이슬아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열심히 키울게요
  • 답댓글 작성자강한나 | 작성시간 26.06.18 이슬아씨 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