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발아/키우기

흰꽃 옥잠화 파종

작성자갱순(부천,예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77 목록 댓글 8

향기가 좋다고하여 어느 꽃님에게 씨앗받아 파종하니
바글바글 올라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모양이 비슷 하게 나오네요
  • 작성자나니(충남) | 작성시간 26.06.16 파종이들 아주 귀여운데요
    금손인정^^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니예요 ~
    다들 잘하셔요^^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17 잎 넓어 시원한 옥잠화 부자이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잘커주길 바래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