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꽃 옥잠화 파종 작성자갱순(부천,예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77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향기가 좋다고하여 어느 꽃님에게 씨앗받아 파종하니바글바글 올라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모양이 비슷 하게 나오네요 작성자나니(충남) | 작성시간 26.06.16 파종이들 아주 귀여운데요금손인정^^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니예요 ~다들 잘하셔요^^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17 잎 넓어 시원한 옥잠화 부자이시네요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잘커주길 바래야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