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5일에 아마릴리스 씨앗 50립을 50구 트레이에 파종하였습니다.
몇 립이나 발아하려는지 궁금합니다.
약 한달 후 7월15일에 다시 사진을 찍어 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솔벗 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 합니다. 좋은 날 되시기를~~~
-
작성자꽃사랑(보령) 작성시간 26.06.16 여러 꿀팁들을 알려주셨네요
물에만 띄워도 발아가 되다니
놀랍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벗 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러게요. 그런 쉬운 방법도 있군요.^^
-
작성자에이스 팜 작성시간 26.06.17 모두 얼굴 내밀기를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솔벗 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 합니다. 이웃이면 나눠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