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발아/키우기

아마릴리스 씨앗 50립 파종

작성자솔벗 군포|작성시간26.06.16|조회수130 목록 댓글 24

                                        6월15일에 아마릴리스 씨앗 50립을 50구 트레이에 파종하였습니다.

                                     몇 립이나 발아하려는지 궁금합니다.

                                     약 한달 후 7월15일에 다시 사진을 찍어 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솔벗 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 합니다. 좋은 날 되시기를~~~
  • 작성자꽃사랑(보령) | 작성시간 26.06.16 여러 꿀팁들을 알려주셨네요
    물에만 띄워도 발아가 되다니
    놀랍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벗 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러게요. 그런 쉬운 방법도 있군요.^^
  • 작성자에이스 팜 | 작성시간 26.06.17 모두 얼굴 내밀기를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솔벗 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 합니다. 이웃이면 나눠드리고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