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발아/키우기

아마릴리스

작성자비슬|작성시간26.06.17|조회수156 목록 댓글 37

24년 6월 씨앗파종했던 아마릴리스 레몬스타
씨앗파종 화분 그대로 구석자리에서 물을 대충주며 길러 구근크기 확인 겸 노지에 이식해줄려고 뽑아보았더니 구근이 작아요


구근이 작아도 나이배기라서 자구를 5개나 단것도 있구요


아가들도 엄마를 닮았기를 바라고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법최돈자 | 작성시간 26.06.17 이쁘요..혹시라도 나눔생각 있으시면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판매글 올렸습니다
    https://m.cafe.daum.net/8949xiangshun/kAn4/15596?svc=cafeapp
  • 작성자사랑해신안 | 작성시간 26.06.17 부자되셨군요
    집맹글어주려면
    수고을 하셔야할듯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판매글 올렸어요
    남는건 노지에 심어 구근을 키울려고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 작성시간 26.06.17 비슬 잘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