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발아/키우기

참당귀 발아

작성자강한나|작성시간26.06.18|조회수78 목록 댓글 13

참당귀 싹이 바글바글 올라와

이제사 조금씩 형태를 보여줍니다.

향기좋은 당귀싹 쌈으로 먹음

입안이 화하고 뒷맛이

한참동안 달게 느껴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강한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8 잘 키우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강한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
  • 작성자부나비 | 작성시간 26.06.20 이쁘게도 나왔네요.
    저는 하나도 안나와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강한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어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