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발아/키우기

골든핑크터치 채송화

작성자꽃그림경북|작성시간26.06.18|조회수142 목록 댓글 26

일명 골핑이라고 합니다.

작년 8월에 구해서 꽃 이쁘게 보고

씨앗도 잘 안 맺고 해서

약간 도톰해진 씨방을 키우던 화분에

비벼서 뿌려 놨어요.

 

겨우내 현관에 그냥 뒀다가

어느날 보니 보이지도 않는 싹이 나오더라구요.

 

어느 정도 자라서 삽목을 했어요.

잘 크면 토요장터에 이고 나갈게요 ㅎ

 

겹쥬웰,포체리카도 삽목하구요.

고운님 감사합니다.

 

작년에 골핑이 폈던 모습

아래는 나비날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에~ 잘 키워 볼게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9 채송화는 무조건 겨울을 못넘기고 보내는데 금손으로 인정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겨울엔 아무 것도 없었는데
    화분 흙을 버리지 않고 뒀더니
    새싹이 아오더군요 ㅎ
  • 작성자부나비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있었는데 싸그리 없어져 버렸어요.
    판매하실 거 있으시면 텔레파시좀 쏴주셔용~^^
  • 작성자르네브 | 작성시간 26.06.20 골핑ㆍ나비날개 넘‥ 이뻐요

    씨앗채송화도
    발아로는 원본처럼안된다고
    줄기를 겨울관리해야 원본 처럼나온데서
    관리하다 다 가버렸는데
    꽃피면 어떨지 너무
    기대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