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물망초 파종이가 요만큼 자라서
포토에 옮겨주었어요.
금년에는 파종을 너무 늦게하여서
이제 이렇게 자리를 옮겨주었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무래도 자연발아보다
포토에서 영양흡수를 하니
더 튼실한것 같아요. -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시간 26.06.18 몇년 키우고나니 꽤가나서
이제는 거의 다 뿌려놓고
자연발아 잘하기만을 기다리죠
정성이 대단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자연발아도 잘되는데 100%로는 어려워요
파종하여 발아된 아이들 포토에 옮겨보았어요. -
작성자들꽃사랑 작성시간 26.06.19 정성이 대단하셔요
모종들이 보기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모아서 심으면 더 풍성하고 이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