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발아/키우기

중국물망초

작성자봄맞이(봄동산)|작성시간26.06.18|조회수101 목록 댓글 10

중국물망초 파종이가 요만큼 자라서

포토에 옮겨주었어요.

금년에는 파종을 너무 늦게하여서

이제 이렇게 자리를 옮겨주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무래도 자연발아보다
    포토에서 영양흡수를 하니
    더 튼실한것 같아요.
  • 작성자파란꿈경남 | 작성시간 26.06.18 몇년 키우고나니 꽤가나서
    이제는 거의 다 뿌려놓고
    자연발아 잘하기만을 기다리죠
    정성이 대단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자연발아도 잘되는데 100%로는 어려워요
    파종하여 발아된 아이들 포토에 옮겨보았어요.
  • 작성자들꽃사랑 | 작성시간 26.06.19 정성이 대단하셔요
    모종들이 보기 좋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모아서 심으면 더 풍성하고 이쁘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