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페데스파종한 씨앗이 발아되었네요
직파를 하였더니 풀때문에 발아되다가
자라지를 못하여 상토파종을 하였어요
늦은감은 있어도 꽃을 볼 수있으니
즐겁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다른아이들은 씨앗이 발아 되었다가도
물러서 주저앉아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런것 같습니다 -
작성자하늘로 (전남) 작성시간 26.06.19 아이구 귀여워라!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지금 꼬물꼬물 나오고 있어요
-
작성자부나비 작성시간 26.06.20 대박 발아네요.
저는 저 애들 실패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저도 노지에 뿌렸다가
풀에 치어서 사라졌어요
그래서 다시 상토파종을 하였는데
이렇게 꼬물이가 나오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