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발아/키우기

펜타페데스 파종

작성자봄맞이(봄동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88 목록 댓글 10

펜타페데스파종한 씨앗이 발아되었네요

직파를 하였더니 풀때문에 발아되다가

자라지를 못하여 상토파종을 하였어요

늦은감은 있어도 꽃을 볼 수있으니

즐겁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다른아이들은 씨앗이 발아 되었다가도
    물러서 주저앉아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런것 같습니다
  • 작성자하늘로 (전남) | 작성시간 26.06.19 아이구 귀여워라!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지금 꼬물꼬물 나오고 있어요
  • 작성자부나비 | 작성시간 26.06.20 대박 발아네요.
    저는 저 애들 실패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도 노지에 뿌렸다가
    풀에 치어서 사라졌어요
    그래서 다시 상토파종을 하였는데
    이렇게 꼬물이가 나오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