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발아/키우기

파종이들 이것 저것

작성자부나비|작성시간26.06.20|조회수76 목록 댓글 18

몇 개라도 새싹이 나와 커주면 고마운데 한개도 안나오는 건 뭣땀시 잠만 자고 있는 지 참으로 궁굼하다니까요~
비도 충분히 왔으니 땅으로 옮겨심을 건 이사시켜야겠어요.

바질
분홍장구채
파슬리
타임 고데치아
리나리아
청매화붓꽃
토레니아
베트남고추
왕레몬
핑거라임
철포나리
홍물망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밀 (경남) | 작성시간 26.06.20 분홍장구채 지금 파종해도 될까요?
    엊그제 나눔 받았는데 그냥 바라보고있어요
    구름국화도 그냥 놔 뒀네요
  •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번 주 과꽃씨앗을 사와 파종했더니 이틀만에 발아가 되더라구요~
    꽃을 볼 수는 있을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유밀 (경남) | 작성시간 26.06.20 부나비 네에 답글 고맙습니다
    당장 뿌려야겠네요
  • 작성자봄맞이(봄동산) | 작성시간 26.06.20 모두 튼실하게 나와서 자라고 있습니다
    성공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