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가을에 쪼꼬미로 하나 들였는데 꽃도 잘 피우고 향이 너무 좋아서 식탁에 올려 놨었어요
꽃 지고 나니 열매비슷한게 있어서 다른 화분에 그냥 묻어놨네요
그랬더니
요로케 나왔네요
꽃피던 애들은 겨울에 춰서 가버리고 또 새로 들였어요
꽃피워줄 날 기대하고 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시나브로(경북)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발아도...^^
나중에 씨앗 차비나눔 기대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ㅎ
어느세월에요
아직 꽃도 안폈는데요..
-
작성자산책하기(경기) 작성시간 26.06.23 new
우와~~~~
저도 키웠는데
걍 가버렸어요 ㅡ.ㅡ
자스민아
잘 자라라~♡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그니까요
저도 지낙 겨울에 데크에 유리문을 달아 놔서 어느정도는 보온이 되겠지. .
했는데 너무 춰서 가버린애들이 너무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