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발아/키우기

오렌지자스민

작성자제니(충북)|작성시간26.06.23|조회수103 목록 댓글 20

지난 가을에 쪼꼬미로 하나 들였는데 꽃도 잘 피우고 향이 너무 좋아서 식탁에 올려 놨었어요
꽃 지고 나니 열매비슷한게 있어서 다른 화분에 그냥 묻어놨네요
그랬더니

요로케 나왔네요
꽃피던 애들은 겨울에 춰서 가버리고 또 새로 들였어요

꽃피워줄 날 기대하고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ㅎ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시나브로(경북) | 작성시간 26.06.23 저는 발아도...^^
    나중에 씨앗 차비나눔 기대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ㅎㅎㅎ
    어느세월에요
    아직 꽃도 안폈는데요..
  • 작성자산책하기(경기) | 작성시간 26.06.23 우와~~~~
    저도 키웠는데
    걍 가버렸어요 ㅡ.ㅡ

    자스민아
    잘 자라라~♡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니까요
    저도 지낙 겨울에 데크에 유리문을 달아 놔서 어느정도는 보온이 되겠지. .
    했는데 너무 춰서 가버린애들이 너무 많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