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색은 평범한데 잎의 무늬가 예뻐 품어 기른지 대략 7년 정도 아가들이 많이 생겨 나눠 심고보니 엄마의 미모가 가장 뛰어나구요
⬇️ 모주 아가판서스 무늬는 사진 보다 실물이 훨씬 예뻐요
⬇️ 아직 아가라서 그런지 무늬가 연해서~~~
⬇️ 엄마 미모 닮으라고 같이 두었어요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제주, 일부 남부지역 노지월동
그외지역은 힘든것으로 알고있습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23 새끼만 봐도 배부르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꽃보다 밥을 묵어야 배부더라구요^^~ㅋㅋㅋ
-
작성자여름꽃 강원 작성시간 26.06.23 무늬잎 귀한 아가판서스 부자이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