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도 가을에 갱순님께서
접시꽃 씨앗을 골고루 주셨는데
그해 가을에 파종해야 이듬해
꽃이 피는데 깜빡하고 작년 봄에
파종을 했더니 이제 꽃이 핍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이웃집에서 하나 달래서 줬더니
가장 이쁜 접시는 그 집으로 갔어요 ㅎ
엊그제 비가 와서 얼굴이 엉망이네요.
옆집으로 간 접시꽃
다음검색
24년도 가을에 갱순님께서
접시꽃 씨앗을 골고루 주셨는데
그해 가을에 파종해야 이듬해
꽃이 피는데 깜빡하고 작년 봄에
파종을 했더니 이제 꽃이 핍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이웃집에서 하나 달래서 줬더니
가장 이쁜 접시는 그 집으로 갔어요 ㅎ
엊그제 비가 와서 얼굴이 엉망이네요.
옆집으로 간 접시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