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발아/키우기

갱순님의 접시꽃

작성자꽃그림경북|작성시간26.06.23|조회수116 목록 댓글 13

24년도 가을에 갱순님께서

접시꽃 씨앗을 골고루 주셨는데

그해 가을에 파종해야 이듬해

꽃이 피는데 깜빡하고 작년 봄에

파종을 했더니 이제 꽃이 핍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이웃집에서 하나 달래서 줬더니

가장 이쁜 접시는 그 집으로 갔어요 ㅎ

 

엊그제 비가 와서 얼굴이 엉망이네요.

옆집으로 간 접시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쁘게 피었네요
  • 작성자꽃사랑/강진 | 작성시간 26.06.23 new 겁나게 이쁘요
  • 작성자색소심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웃 시집가면 꼭 제일 예쁜게
    가는것 같아요 ㅎ
  • 작성자능수화(목포) | 작성시간 26.06.23 new 탐스러운 꽃송이. 넘 이쁩니다
  • 작성자하늘별이 | 작성시간 07:12 new 오묘한 색들의 접시꽃 너무 이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