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초 레이디마가렛 작성자비슬|작성시간26.06.03|조회수100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 늦가을에 줄기들 정리해주었는데 요즘 줄기들이 길게 자라 꽃들이 피어있는 줄기들을 잘라서 혼자서 꽃놀이도 즐기고 삽목도 왕창해두었는데 날이 뜨거워 걱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열심히 물을 주겠습니다^^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03 시계초 부자 되시겠어요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부자될꺼랍니다^^~ㅋㅋ 작성자호롱불 | 작성시간 26.06.04 어머나 넘이뻐요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실물은 더 예쁘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