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접목/삽목/전지전정

못말리는 삽목병

작성자제니(충북)|작성시간26.06.05|조회수205 목록 댓글 44

그냥 짤라 버리면 편할텐데 왜 사서 고생하는지 몰라요

그래도 삽목둥이들이 꽃 피워주는거 보면 그냥 버릴수가 없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ㅎㅎ
    저도요
    어딜가서든 색다른게 있으면 눈독 들이게 되네요
  • 작성자청라(서울) |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포화상태인데도 자꾸만 꽂아버리니 ㅎ
    병치곤 이쁜 병?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맞어요
    이쁜병이네요
    ㅎㅎ
  • 작성자봄맞이(봄동산) | 작성시간 26.06.18 삽목 성공하셨네요
    상토에 삼목을 하셨는데도
    잘되었군요.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는 거의 상토에 하는 편이에요
    녹소토도 잘 되긴 하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