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짤라 버리면 편할텐데 왜 사서 고생하는지 몰라요
그래도 삽목둥이들이 꽃 피워주는거 보면 그냥 버릴수가 없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ㅎㅎ
저도요
어딜가서든 색다른게 있으면 눈독 들이게 되네요 -
작성자청라(서울)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포화상태인데도 자꾸만 꽂아버리니 ㅎ
병치곤 이쁜 병?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맞어요
이쁜병이네요
ㅎㅎ -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시간 26.06.18 삽목 성공하셨네요
상토에 삼목을 하셨는데도
잘되었군요.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저는 거의 상토에 하는 편이에요
녹소토도 잘 되긴 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