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접목/삽목/전지전정

무화과삽목

작성자덕치골(인천)|작성시간26.06.05|조회수147 목록 댓글 16

4월 초에 삽목한 추위에 강한 무화과 바나네 입니다.
어제 화분에서 삽목한 줄기들 불리 했어요
뿌리가 잘 내린것도 있고 잎이 무성해도 뿌기가
아직 없는 줄기도 있고 시들시들한 줄기도 있네요

뿌리없는 줄기는 다시 뿌리쪽 손질하여
건강한 줄기는 발근제처리 하여
다시 심어 놓았어요
반 정도는 잎이 싱싱하게 있고 반 정도는 시들시들 회복 못하고 있어요
다음 달 7월 말쯤 90일 지날때 까지 잘 관리 해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덕치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셀비아 | 작성시간 26.06.05 덕치골님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덕치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봄사랑(세종) | 작성시간 26.06.06 부럽습니다 최고셔요
  • 답댓글 작성자덕치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