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초에 삽목한 추위에 강한 무화과 바나네 입니다.
어제 화분에서 삽목한 줄기들 불리 했어요
뿌리가 잘 내린것도 있고 잎이 무성해도 뿌기가
아직 없는 줄기도 있고 시들시들한 줄기도 있네요
뿌리없는 줄기는 다시 뿌리쪽 손질하여
건강한 줄기는 발근제처리 하여
다시 심어 놓았어요
반 정도는 잎이 싱싱하게 있고 반 정도는 시들시들 회복 못하고 있어요
다음 달 7월 말쯤 90일 지날때 까지 잘 관리 해야겠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