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접목/삽목/전지전정

엔젤카랑코에

작성자수선화(햇살)|작성시간26.06.11|조회수85 목록 댓글 5

엔젤카랑코에 꽃이 너무 늘어지길래 확 잘라서

삽목해서 나무 그늘아래 방치했어요.

오늘보니 20개 모두 살아서 새순이 나왔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굴까(강원) | 작성시간 26.06.11 어머나 ^~^
    저도 잘라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수선화(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해보세요.
    삽목이 잘되네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2 삽목 성공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수선화(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 작성자봄맞이(봄동산) | 작성시간 26.06.18 삽목 성공 축하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