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카랑코에 작성자수선화(햇살)|작성시간26.06.11|조회수8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엔젤카랑코에 꽃이 너무 늘어지길래 확 잘라서삽목해서 나무 그늘아래 방치했어요.오늘보니 20개 모두 살아서 새순이 나왔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누굴까(강원) | 작성시간 26.06.11 어머나 ^~^저도 잘라봐야겠어요 답댓글 작성자수선화(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해보세요.삽목이 잘되네요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2 삽목 성공 축하드려요 답댓글 작성자수선화(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작성자봄맞이(봄동산) | 작성시간 26.06.18 삽목 성공 축하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