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접목/삽목/전지전정

포포접목 성공.

작성자정안당(전남)|작성시간26.06.17|조회수107 목록 댓글 30

올해도 포포가 많이 열렸어요.
작년포포 열매가 지금도 냉동실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대궁자르지않고 살짝 져며서 왕포포로 접목성공.

가지자르고 접목 성공.

포포는 뿌리번식 잘하므로 한주 화분에 케담아 접목성공.
무작정했는데 포포는 모두성공.
오빠가 달라하시네요.

노랑겹해당화는 10개접목 모두 실패.
동백은 20개접목 모두실패.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깜찍이김포 | 작성시간 26.06.17 축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작성자봄맞이(봄동산) | 작성시간 26.06.18 접목은 난이도가 있어서
    잘 시도하지 않는데
    축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
    포포만 접목 성공했어요.
    내년에 또 해 보려구요.
  • 작성자외할미(전남) | 작성시간 26.06.25 대단하세요~접목까지~!
    할미 포포는 아직 투구도 못다벗었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