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 똭 루씨로켓 베고니아가
키만 크고 난해한 수형이 눈에 딱 들어와
잡았습니당
날 더워져서 삽목성공 하려는지 모르겠어요.
암튼 싹다 잘라주었더니 속은 시원해요.
조명아래 잎이 반짝반짝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다 살믄 어쩌죠?
-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시간 26.06.18 베고니아 삽목이 어려워요
잘물러서 실패를 많이 하였어요.
꼭 성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다 살믄 어떡하나 걱정입니다 ㅎㅎ
-
작성자셀비아 작성시간 26.06.18 잎색이 넘 이쁩니다.
소소정님 성공 기원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