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접목/삽목/전지전정

자엽안개 장미탐스핀 장미함부르크 설구화

작성자봄맞이(봄동산)|작성시간26.06.18|조회수124 목록 댓글 18

날씨가 무더우니 삽목을 하였어요

줄기가 병들지않고 잘되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셀비아님
  • 작성자하늘로 (전남) | 작성시간 26.06.18 성공 하소서!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하늘로님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9 삽목 성공 하시길바래요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23 모두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