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엽안개 장미탐스핀 장미함부르크 설구화 작성자봄맞이(봄동산)|작성시간26.06.18|조회수124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씨가 무더우니 삽목을 하였어요줄기가 병들지않고 잘되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셀비아님 작성자하늘로 (전남) | 작성시간 26.06.18 성공 하소서!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하늘로님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9 삽목 성공 하시길바래요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23 모두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