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실내에서 지저분해서
잘라 버리려다가 유리병에 꽂아놨더니
뿌리가 잘 내리네요.
5 월에 포트에 심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냥 물에 담가 놨는데
뿌리가 나오더군요 ^^ -
답댓글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19 꽃그림경북 삼지구엽초 있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미애(포항) 토종은 있었는데 요즘 안 보이네요.
-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시간 26.06.23 브레니아?
첨 들어보는 식물이네요
검색해 보니 공기정화식물이라고........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비슷한 소코라코 라고 있는데
약간 다르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