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 전정중 입니다
너무 헤벌레 자유로운 영혼이길래
단도리 해줬어요 ㅎ
많이보여도 다듬으면 얼마 안되요
6시부터 했는데 7시넘으니 더워지고
모기가 나오기시작해서 일단 후퇴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한번 더 해야해요 새벽에박에 못해요
-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시간 26.06.19 버리는 꽃송이가 정말 많이 나와요
모기는 또 왜그리 많은지
옷 겉으로 물어서 살이 부풀어 오르더군요
꼭 성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뱀도 만났어요~
-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시간 26.06.23 저거 다듬어서 삽목꽂이 할 생각하니 제가 심란 해 지네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ㅎㅎ 그건 어무이 몫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