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진아이들을 잘라서 삽목을 하였어요.
잘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꼿아 보았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사랑(보령) 작성시간 26.06.19 저도 어제 사계 장미 삽수 꽂아 놓았는데 나눔 주신분이 녹수토나 밭의 흙으로 하라셨는데 녹수토가 당장 없어서 거름기 없는 밭의 흙으로 떠와서 꽂아줬어요
꼭 성공하고 싶네요
비소식에 흠뻑 적셔 주려고 대기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꼭 성공하세요
저도 성공하고 싶습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19 백퍼 성공하시길요
-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작성시간 26.06.19 성공 기원 합니다 ~
-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시간 26.06.23 100% 성공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