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접목/삽목/전지전정

삽목에 재미를 붙여봅니다

작성자봄맞이(봄동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146 목록 댓글 26

꽃이 진아이들을 잘라서 삽목을 하였어요.

잘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꼿아 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사랑(보령)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어제 사계 장미 삽수 꽂아 놓았는데 나눔 주신분이 녹수토나 밭의 흙으로 하라셨는데 녹수토가 당장 없어서 거름기 없는 밭의 흙으로 떠와서 꽂아줬어요
    꼭 성공하고 싶네요
    비소식에 흠뻑 적셔 주려고 대기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꼭 성공하세요
    저도 성공하고 싶습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9 백퍼 성공하시길요
  •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 작성시간 26.06.19 성공 기원 합니다 ~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23 100% 성공 기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