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접목/삽목/전지전정

핑크오데마리

작성자산수국(순천)|작성시간26.06.23|조회수181 목록 댓글 17

삽모둥이들 집 마련해 주었는데
뭐가 못마땅한지 가버린 애들이 많네요
삽목도 어렵고 잘 죽기도 하네요
이쁜 아이들이 많이 까탈스러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수국(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24 오데마리 삽목이 잘안되던데 많이 살아 다행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산수국(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24 오데마리가 다소 고가격인 이유인가봐요
    남은 삽목이들 무탈하게 잘 자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산수국(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삽수도 많이 안나오고
    삽목도 어려운데 이식한후 죽기도 많이 하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