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모둥이들 집 마련해 주었는데
뭐가 못마땅한지 가버린 애들이 많네요
삽목도 어렵고 잘 죽기도 하네요
이쁜 아이들이 많이 까탈스러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수국(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24 오데마리 삽목이 잘안되던데 많이 살아 다행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산수국(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
작성자여름꽃 강원 작성시간 26.06.24 오데마리가 다소 고가격인 이유인가봐요
남은 삽목이들 무탈하게 잘 자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산수국(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삽수도 많이 안나오고
삽목도 어려운데 이식한후 죽기도 많이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