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씨앗 1.000원

[완료]무스카리

작성자시골고모|작성시간26.06.06|조회수164 목록 댓글 23

아래 규정을 무시하거나 삭제하면 회원 등급이 강등됩니다!
(세종나 공지사항을 타카페에서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차비(1000원) 씨앗 나눔방 입니다!
①게시글 1건에 여러가지 씨앗 일지라도 차비(1000원)만 입금하시면 됩니다!
②씨앗 나눔방에서 식물판매,택배비 입금은 불허!(적발시 강등됩니다.)
③분양자는 발송 방에다 우편번호 보이게 해서 인증사진을 올려주셔야 배달사고 책임이 없습니다!
④씨앗 봉투에 씨앗명 꼭 적어주세요!! 나눔은 약속입니다!!
Daum우수카페 - 세계종자종묘나눔
━(글쓰기, 씨앗 사진과 꽃사진 첨부 필수! 요 밑에↓)━
*1인당 나눔할 수량━  아래 지퍼백 사진 참조 
*신청할 인원수━  9분
*파종시기━  가을
*파종방법━  상토 이용 혹은 직파

 

저한테 무스카리는 뮤즈가 봄에 땅에서 쏘아올린 봄맞이 남보랏빛 축포예요.

우리 꼬꼬가 먹으려는 걸 빼앗았습니다.^^;

 

번호 붙여 신청 -- 차비 보내시고 -- 우편번호 포함된 주소 3종 순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씨앗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또또 (강원) | 작성시간 26.06.06 아쉽.
    대기합니다
  • 작성자자수정(충남) | 작성시간 26.06.13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골고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주인 찾아 잘 갔다는 소식은 늘 반갑습니다.
  • 작성자꽃단비(광주) | 작성시간 26.06.15 보내주신 소중한 씨앗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골고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건강하게 잘 커주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