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씨앗 1.000원

깽깽이풀

작성자갱순(부천,예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417 목록 댓글 37

아래 규정을 무시하거나 삭제하면 회원 등급이 강등됩니다!
(세종나 공지사항을 타카페에서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차비(1000원) 씨앗 나눔방 입니다!
①게시글 1건에 여러가지 씨앗 일지라도 차비(1000원)만 입금하시면 됩니다!
②씨앗 나눔방에서 식물판매,택배비 입금은 불허!(적발시 강등됩니다.)
③분양자는 발송 방에다 우편번호 보이게 해서 인증사진을 올려주셔야 배달사고 책임이 없습니다!
④씨앗 봉투에 씨앗명 꼭 적어주세요!! 나눔은 약속입니다!!
Daum우수카페 - 세계종자종묘나눔
━(글쓰기, 씨앗 사진과 꽃사진 첨부 필수! 요 밑에↓)━
*1인당 나눔할 수량━ 20알정도
*신청할 인원수━  6분
*파종시기━   바로
*파종방법━   화분이나 노지 월동해야 저온처리 되어 봄에싹이나옵니다

천원나눔 6분 제가심고남은거라 여유없어요
한분이 하나씩 신청해주셔야
다른분들도 기회가 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깜찍이김포 | 작성시간 26.06.08 늦었네요 나눔감사합니다
  • 작성자사랑해신안 | 작성시간 26.06.08 너무 늦어서 대기도 못하겠네요 ㅎㅎ
  • 작성자찬란한날 | 작성시간 26.06.08 아이쿠 끝났네요 응원합니다
  • 작성자호법최돈자 | 작성시간 26.06.08 나눔 응원합니다
  • 작성자단사랑 | 작성시간 26.06.09 대기합니다 2차나눔 계획 없을까요? ㅎㅎㅎ
    귀한나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