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씨앗 1.000원

[완료]차이브

작성자하늘금|작성시간26.06.08|조회수193 목록 댓글 30

아래 규정을 무시하거나 삭제하면 회원 등급이 강등됩니다!
(세종나 공지사항을 타카페에서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차비(1000원) 씨앗 나눔방 입니다!
①게시글 1건에 여러가지 씨앗 일지라도 차비(1000원)만 입금하시면 됩니다!
②씨앗 나눔방에서 식물판매,택배비 입금은 불허!(적발시 강등됩니다.)
③분양자는 발송 방에다 우편번호 보이게 해서 인증사진을 올려주셔야 배달사고 책임이 없습니다!
④씨앗 봉투에 씨앗명 꼭 적어주세요!! 나눔은 약속입니다!!
Daum우수카페 - 세계종자종묘나눔
━(글쓰기, 씨앗 사진과 꽃사진 첨부 필수! 요 밑에↓)━
*1인당 나눔할 수량━  
*신청할 인원수━   8분
*파종시기━   봄ㆍ가을
*파종방법━   젖은상토에 씨앗이 안보일정도로 살짝복토
암발아

농협

빠른주소 삼종주세요

완료 되면 계좌내립니다

취소해도 괜찮으니 제발 댓글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녹차향기(전남) | 작성시간 26.06.08 벌써 씨앗이 여물었나봐요
    우리집은 올해 씨앗심어 옮겨놨는데 꽃이 안피려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파종성공 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곧 이쁜꽃 보시겠지요~ㅎ
  • 작성자꽃사랑(보령) | 작성시간 26.06.08 오늘 채종한 씨앗 지금 바로 심어도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기온이 너무 높아서 발아율이 떨어지지 않을까요 발아온도가 15~20도ᆢ암발아니 발아될때까지 햇빛차단해야 한다네요ᆢ
    봄ㆍ가을에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사랑(보령) | 작성시간 26.06.08 하늘금 네 가을 파종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