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씨앗 1.000원

[완료]제라늄씨앗 나눔1분

작성자오공 익산|작성시간26.06.14|조회수144 목록 댓글 15

아래 규정을 무시하거나 삭제하면 회원 등급이 강등됩니다!
(세종나 공지사항을 타카페에서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차비(1000원) 씨앗 나눔방 입니다!
①게시글 1건에 여러가지 씨앗 일지라도 차비(1000원)만 입금하시면 됩니다!
②씨앗 나눔방에서 식물판매,택배비 입금은 불허!(적발시 강등됩니다.)
③분양자는 발송 방에다 우편번호 보이게 해서 인증사진을 올려주셔야 배달사고 책임이 없습니다!
④씨앗 봉투에 씨앗명 꼭 적어주세요!! 나눔은 약속입니다!!
Daum우수카페 - 세계종자종묘나눔
━(글쓰기, 씨앗 사진과 꽃사진 첨부 필수! 요 밑에↓)━
*1인당 나눔할 수량━   3맆
*신청할 인원수━   1분
*파종시기━   씨앗 받으시고 잘 보관해뒀다가 25도 이하로 내려가면 발아하시기바랍니다
*파종방법━  

제라늄 시든잎 정리하다가 떨어져있는 씨앗 3맆을 발견했네요
어느거인지는 구별이 안됩니다
1분 차비 나눔합니다
계좌는 댓글로 드릴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공 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오공 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오공 익산 튤립형 제라외에는 다 씨방이 생긴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능수화(목포) | 작성시간 26.06.17 오공 익산 씨방이 오묘하게 맹글어지네요. 나눔받어 심으면 발아는 100프로 되더라구요 최고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넘치는감사 | 작성시간 26.06.15 아름다운 나눔 응원합니다
  • 작성자대학원생 | 작성시간 26.06.18 아.. 연구 목적으로 이 씨앗이 너무 필요한데.. 늦어버렸네요 ㅠ 아쉽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