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피어서 다시 여쭤봅니다.-Campanula persicifolia. 도엽캄파, 도엽초롱

작성자사샤삭|작성시간26.06.06|조회수83 목록 댓글 2

키가 있어서 한 앵글에 안잡혀 하부따로 상부 꽃 따로 찍었습니다. 캄파눌라인건 알겠는데 그 다음 확실한 이름이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초롱(안산) | 작성시간 26.06.06 도엽캄파?
  • 작성자사샤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씨앗판매상이 알려준 이름은 덩굴성이라서 잘못 표기된 애를 키웠더군요. 제가 성미가 급해서 글 올려놓고 재미나이 챗지피티에게 물어보니 재미나이가 맞는 것 같아요.

    Campanula persicifolia
    도엽초롱꽃 또는 페르시키폴리아로 통용되는 꽃이더군요. 도엽캄파놀라로도 불리구요. 답변 주신 분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