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먹거리 장터

[완료]삶은죽순

작성자미소(전북)|작성시간26.06.03|조회수172 목록 댓글 26

세종나 먹거리 장터입니다!

세종나 카페는 장터 규칙이 엄합니다!

구매자 분들은 믿고 주문하셔도 됩니다!♡

올해 처음 장터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카페 운영진에 신고하시고

운영진의 허락을 받고 장터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①타 사이트보다 비싸면 판매자 자격을 박탈합니다!

본 장터는 신청인원이 5인 이하로 제한된 게시판입니다!

③제목에다 상품명만 적어주세요!(괄호,기호,수자 등 삽입 불허)

④상품의 크기와 굵기 등을 가늠할 수 있도록 비교 이미지 첨부 필수!

실배송 상품은 판매글에 올려진 사진과 같아야 합니다(강등사유)!

⑥판매글을 삭제하지 마세요 상습적으로 글 삭제 회원은 강퇴 대상입니다!

판매상품 하자는 세종나 장터 규정에 준하여 처리합니다!

⑧과일(열매) 판매는 불허! 과일장터를 이용해주세요!(강등)

⑨본 장터는 카페 후원자 분들이 이용하는 장터입니다!

Daum 우수카페 - 세계종자종묘나눔
━━(상품사진/꽃사진 첨부 필수! 글쓰기 요 밑에↓)━━

죽순꺾어 한시간이상 가마솥에 푹삶아 하룻밤 물에 아린맛울궈낸후

지퍼백에 1키로씩포장해 아이스박스에넣어 보내드립니다


들깨가루넣고 볶아도맛있고  부침으로 소고기볶음에넣어도 조기밑에깔아 조기매운탕으로 우렁초무침으로 장아찌로 무얼해도 맛있는 죽순 1키로  11.000원에판매합니다
택배비 5.000원있습니다

5키로이상 주문시 택배비 무료입니다

계좌는 첫댓글에 남겨드릴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화 | 작성시간 26.06.03 5kg 주문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소(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우체국택배로 출발했습니다
    맛있게드시고
    건강하셔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소(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주문감사합니다
    잘포장후 보내고
    발송글 올려드릴께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소(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마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