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우리집 장미

작성자쏘야맘(창원)|작성시간26.05.26|조회수63 목록 댓글 10

장미가 너무 예뻐서 올립니다
다른 장미는 지기시작
하는데 지금피는 장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쏘야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아네 항상 건강하세요
    다녀가심에 감사하니다
  • 작성자강한나 | 작성시간 26.05.26 와~만개해서 넘 예쁩니다.
    첫째, 여섯번째 진분홍장미가 같아보이는데 이름이 뭔가요?
  • 답댓글 작성자쏘야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이름도 모르고 키우고 있딥ㄴ다
  • 작성자나니(충남) | 작성시간 26.05.26 장미 향기가 가득하겠네요
    장미모닝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쏘야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