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가 너무 예뻐서 올립니다
다른 장미는 지기시작
하는데 지금피는 장미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쏘야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아네 항상 건강하세요
다녀가심에 감사하니다 -
작성자강한나 작성시간 26.05.26 와~만개해서 넘 예쁩니다.
첫째, 여섯번째 진분홍장미가 같아보이는데 이름이 뭔가요? -
답댓글 작성자쏘야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이름도 모르고 키우고 있딥ㄴ다
-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시간 26.05.26 장미 향기가 가득하겠네요
장미모닝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쏘야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