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클레마티스 아슈바

작성자파란앵무새|작성시간26.06.03|조회수55 목록 댓글 6

작은 보라 클레가 이쁘네요
거름기가 없나봅니다

꽃송이가 몆개 안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조그마하니 이뻐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03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작지도 않고
    크지도않고
    중간크기 입니다~~~^^
  • 작성자봄맞이(봄동산) | 작성시간 26.06.03 깔끔하고 너무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좋아하는 클레 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