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리스썸머 수국이 작년엔
깻잎만 보여주더니 올해는
완전체를 보여주는군요
얼마나 크던지 무겁지도않나~
서서히 색이 변하면서 피네요
아래사진은 최고로 큰꽃송이가
제얼굴보다 큰거같어요. ㅎ
루드베키아가 어제비맞고 제일 신났어요
꽃송이가 크니 비내리면서 꺾인거
잘라 물에 꽂아놨어요
매트릭스백합들은 이제 막을
내리려나봐요
쥐파먹은듯 공간이 횡~~^^
예쁘게피워줘서 고맙다고 인사도하고..
이어서 향백합도 꽃필준비들로
봉오리들이 주렁주렁~
갯패랭이도 꽃봉들이 영차영차~
작년에 꽃피다 폭염에 타죽었는데
겨우 살아난 다알리아가 꽃봉을
물었네요
제발 억수로 더워지기전에 후딱
피워뿌라고 주문했어유~ㅎ
얼라리~게발선인장이 3차로
꽃봉들을 달고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정원이라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집엔 흙이없어 모두
화분살이를 하거든요 ㅎ -
작성자카페에서 작성시간 26.06.03 활짝 핀 꽃들이 너무 아름다워요
풍성하게 피어난 나리꽃 너무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수국 가지치기 시기가
잘못되어 작년엔 꽃을
안피우더니 올해 엄청
크게피네요 ㅎㅎ -
작성자하늘금 작성시간 26.06.03 보라비치님댁 꽃들이 진짜 빠르게 피네요
이쁨가득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지금까지 저는 느리다고
생각했는데 빠르다고
하시니 다행이예요
실패를 거듭하면서
일조량에 맞추려니
좀 어려운점이 많은거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