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향기나는 아마란스

작성자국화향기 화성|작성시간26.06.03|조회수79 목록 댓글 14

향기가 있다해서. 들였는데
꽃이 피였는데 향기는
오르겠고 예쁘긴 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아(경기) | 작성시간 26.06.03 국화향기 화성 노지에 심는게 구근이 훨씬 튼실해요 꽃대가 2-3개씩 올라오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국화향기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정아(경기) 네~감사합니다.
  • 작성자하늘금 | 작성시간 26.06.03 존재감 있어요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국화향기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봄사랑(세종) | 작성시간 26.06.03 아.마.릴.리.스. 알프레스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