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가 있다해서. 들였는데
꽃이 피였는데 향기는
오르겠고 예쁘긴 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아(경기) 작성시간 26.06.03 국화향기 화성 노지에 심는게 구근이 훨씬 튼실해요 꽃대가 2-3개씩 올라오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국화향기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정아(경기) 네~감사합니다.
-
작성자하늘금 작성시간 26.06.03 존재감 있어요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국화향기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네~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봄사랑(세종) 작성시간 26.06.03 아.마.릴.리.스. 알프레스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