넝쿨이 없이 꽃을 피우는 관목클레입니다
한아름씩 꽃을 피워서
너무 탐스럽고 이쁘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아고 월동이 잘되어서
노지 화분에 심어서 키우고 있답니다
보내셨으니 아쉬움이 크겠습니다. -
작성자에니시다(부산) 작성시간 26.06.03 넝쿨없는 클레는 처음봅니다
급 관심이~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넝쿨이 없어서 정말 키우기가 좋아요
5년을 키웠는데도
늘 이정도 키만 유지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같은색이네요
카메라색상에 따라서 조금씩 색이
밝고 진하게 나오는 경우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