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 버스정류장 부근 공터를
이쁘게 가꿔놨네요.
저는 여기저기 너무 많이나서
뽑아 버렸는데
이렇게 모아 심어놓으니
밝은 핑크꽃이 바람결에
참 이쁩니다.
아기들 찾아서 집앞 공터에
모두 심어 줘야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꿈터(경북) 작성시간 26.06.03 우와~~
이쁨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터가 넓으면 한자리 크게 줘도 좋을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꿈터(경북) 작성시간 26.06.03 고둔치꼬투리 월동하나요
저도 구미가 당기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꿈터(경북) 월동 못하는데 한번 심으면 자연발아 어마어마하게 되어 밭떼기 금방입니다.
-
작성자꽃사랑(보령) 작성시간 26.06.03 리빙스턴 데이지도 쨍하니 이뻐요🥰
저도 내일 좀더 촘촘히 심어줘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