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수국 만화경

작성자사미오|작성시간26.06.03|조회수112 목록 댓글 16

이것 저것 수국을 모으다 보니
제 취향은 아기자기한 일본 품종인 것 같습니다
그중 밝고 화사한 게 만화경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미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감사합니다 올해 유독 예쁘네요
  • 작성자깜찍이김포 | 작성시간 26.06.03 황홀하네요
  • 작성자하람사랑 /송산 | 작성시간 26.06.03 많이 이쁩니다^^
  • 작성자바람꽃차 | 작성시간 26.06.03 화사하니 예쁘네요~°^
  • 작성자사랑해신안 | 작성시간 26.06.03 울집만화경 집나갔나벼유 안보여유
    아름다운 만화경 즐감하고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