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송이 피어서
향기로 세력 떨치는 중입니다
꽃치자 참 곱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밀의화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그치요 ^^
다 아는 그 향기가 코끝을 간지르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파란앵무새 작성시간 26.06.03 치자꽃 향기가
참 좋지요~~^^ -
답댓글 작성자비밀의화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네^^
꽃도 이뻐서 넘 좋아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카페에서 작성시간 26.06.03 꽃도 예쁜데 향기까지 좋으니
귀한 아이지요
멋지게 잘 키우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밀의화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거기다 삽목도 잘되요
착한 꽃이예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