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수국들

작성자부나비|작성시간26.06.03|조회수79 목록 댓글 5

추운방에서 겨울을 나고 초봄에 웃자라 서로 기대서 꽃을 보여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리(상주) | 작성시간 26.06.03 다양한 수국들이 예쁩니다.
  • 작성자보라비치(부산) | 작성시간 26.06.03 여러종류 키우시니
    예쁜꽃들보면 뿌듯하시겠어요
  • 작성자텃밭농사중 | 작성시간 26.06.03 예쁘네요~^^
  • 작성자바람꽃차 | 작성시간 26.06.03 예쁜수국들입니다
    전 삽목뿌리내린것 5개 샀는데 꽃은 뭐가 필지.--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3 예쁜아이들 가득이네요 올해는 수국꽃이 많이 안와서 좀 실망스럽긴해도 울집도 피기시작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