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시꽃이 한창입니다~^^
찐 자주색은 아직인데
피면 예쁠것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텃밭농사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유리님 감사합니다 ^^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03 벌써 피었군요 이제 꽃몽우리를 맺던데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텃밭농사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금방 예쁘게 필거예요^^
-
작성자익산솜리골 작성시간 26.06.04 접시꽃이 무리지어있으면
변이가 오드라고요
텃밭농사님네는 골고루 폈네요 -
답댓글 작성자텃밭농사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네 다행히도 노란색은 몇년째
고대로 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