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와인컵쥐손이

작성자하늘금|작성시간26.06.05|조회수67 목록 댓글 14

한포기가 너무나도 자유분망해
얘를 어찌할까 고민하게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래서 고민이네요
    화분에 옮겨볼까하는데ᆢ
    여름에 물관리가 무섭네요
  • 작성자정안당(전남) | 작성시간 26.06.05 쥐손이가 말은 안들어도 예쁘긴해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씨앗파종 2년째 꽃보는데
    너무 지멋대로라 난감하네요~ㅎ
  • 작성자수피아. | 작성시간 26.06.06 이쁘고 번십좋고ㆍㆍ
    아주 좋으네요ᆢ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ㅎ 지맘대로라 눈에 가시같아요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