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포기가 너무나도 자유분망해
얘를 어찌할까 고민하게 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래서 고민이네요
화분에 옮겨볼까하는데ᆢ
여름에 물관리가 무섭네요
-
작성자정안당(전남) 작성시간 26.06.05 쥐손이가 말은 안들어도 예쁘긴해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씨앗파종 2년째 꽃보는데
너무 지멋대로라 난감하네요~ㅎ -
작성자수피아. 작성시간 26.06.06 이쁘고 번십좋고ㆍㆍ
아주 좋으네요ᆢ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ㅎ 지맘대로라 눈에 가시같아요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