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양귀비꽃

작성자햇살 강원|작성시간26.06.05|조회수136 목록 댓글 8

작년에 씨앗나눔받아서 파종하고 지금 한창 매일매일 풍성하게 꽃을 보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셀비아 | 작성시간 26.06.05 꽃양귀비들 정말 이쁩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5 화단이 넓으니 보기가 더 좋으네요
  • 작성자빛 몸/서울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하늘금 | 작성시간 26.06.05 풍성해서 이뻐요
    새벽 산책길에 주변을 환하게 해주더군요
  • 작성자익산솜리골 | 작성시간 26.06.05 춘 동네라 인자 막 피는구만요
    나라가 쪼깐한거같어도
    날씨차이가 겁나기 난당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