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꽃대를 많이 물지않고 새순만 잔뜩 낸 우리집 수국들 화분에서 오래키우다보니 오래된아이들은 도퇴되는것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서유할매(포항) 작성시간 26.06.05 미애(포항) 전 이동이에요 ㅎ
-
답댓글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서유할매(포항) 그래도 머네요 전 오천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유할매(포항) 작성시간 26.06.05 미애(포항) 오천에 춘천 닭갈비 먹으러 가끔가요 ㅎ
-
답댓글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서유할매(포항) 아 네 오실때 한번 들리셔요
-
답댓글 작성자서유할매(포항) 작성시간 26.06.05 미애(포항) 네 그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