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분홍 터리풀

작성자미애(포항)|작성시간26.06.05|조회수98 목록 댓글 18

요즘 너무 예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스틸베는 저도 키우고있는데 얘는 화원에서 미니 터리풀 이란 이름을 달고왔네요 저도 헷갈리는데 조금 다른것같긴하더라구요
  • 작성자마들렌 제주 | 작성시간 26.06.05 벌써 폈나봐요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이제 피기시작했네요 미니라 더예뻐요
  • 작성자셀비아 | 작성시간 26.06.05 분홍 터리풀 넘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쓰러짐없이 잘펴주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