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나 작성자양화 서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115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옥상에 화초들 물을 주다가향기가 너무 좋아서 한번 맡아보고사진 담아서 게시글에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양화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더 피면 덜 예쁘네요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06 크리스티나 곱네요 답댓글 작성자양화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은은하게 색감이 좋으네요 작성자사려니 숲길 | 작성시간 26.06.06 사랑스러워요 연꽃느낌 답댓글 작성자양화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