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크리스티나

작성자양화 서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115 목록 댓글 10

옥상에 화초들 물을 주다가
향기가 너무 좋아서 한번 맡아보고
사진 담아서 게시글에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양화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더 피면 덜 예쁘네요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06 크리스티나 곱네요
  • 답댓글 작성자양화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은은하게 색감이 좋으네요
  • 작성자사려니 숲길 | 작성시간 26.06.06 사랑스러워요 연꽃느낌
  • 답댓글 작성자양화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